자유롭게 글을 올리시고 이야기하는 공간입니다. 경어체를 사용해 주시길 바라며, 자유로운 만큼 더욱 더 예절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 자게의 성격에 맞지 않거나, 광고성글, 타인에게 거부감을 주는 글은 임의 삭제/이동 조치 합니다.



力戰의 勇士들 ~ ~ ~ ???

profile

Johnson

이름 :
johnsonri
제목 :
力戰의 勇士들 ~ ~ ~ ???
첨부 :
c8650cda4e6bda3e3cbdfabe594f9fd7.jpg [File Size:224.7KB/Download:0]
조회 수 :
590
등록일 :
2017.09.25.07:32:22

c8650cda4e6bda3e3cbdfabe594f9fd7.jpgFUJIFILM | FinePixViewer Ver.5.5 | 2017:09:24 20:10:16

 자세가 좀 거시기 하네요.  ^^*  (폰 샷)




profile
2017.09.25
07:39:39

특히 왼쪽 분, 엉거주춤...ㅋㅋㅋ

profile
2017.09.25
10:55:39

그래도 왼쪽 분이 젤로 날씬한 체격이신데요 ~ ~ㅎㅎ

profile
2017.09.25
07:55:20

ㅋㅋㅋㅋ...

응가 마려운 강쥐 같습니다......ㅎㄷㄷㄷㄷ

profile
2017.09.25
10:57:01

 일몰의 빛내림에 몰두한 나머지

저런 요상스런 포즈가  ~ ~ ~  ㅎㅎ

profile
2017.09.25
08:31:09

지금도 용사들 같습니다~~ㅎ

profile
2017.09.25
11:01:50

"Magnificient 7  (荒野의 七人)"이란 영화에 등장하는

총 잡이는 아니지만, 

함께한 7인 모두가 사진에 대한 열정만은 대단한 용사들임에 틀림이 없는것 같습니다.  ^^* 

profile
2017.09.25
09:23:39

뒷태의 정석?~~ㅋㅋ

profile
2017.09.25
11:02:32

그래도 얌전한 뒷태인걸요 ~ ~ ~ ㅎㅎ

profile
2017.09.25
10:48:17

ㅋㅋㅋ ~

선배님은 우째 이런 포즈를

박으시는지 원 ~ 취미도 참 특이 하이더 ㅎㅎ

그래도 가운데 진사가 젤로 이뾴 포즈인듯 하이더 ,,,ㅋㅋ


profile
2017.09.25
11:04:25

아 ~ ~ ~, 저 그림 중에 본인이 있다는 말씀이시네. 

나도 아우 님으로 부터 전염됬나봐.  ^^* 

profile
2017.09.25
11:56:29

그래도 멋집니다.ㅎㅎ

List of Articles
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
공지 id: 엔죠엔죠 [공지] 스마트폰 페이지에서 파일첨부가 보이지 않을때 - (안드로이드 계열 ... [19] file 2013-08-22 102121
공지 id: 엔죠엔죠 ★ 스마트한 출코 모바일 페이지 (스마트폰에서 사진올리는 방법!) [53] file 2011-04-26 104544
공지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카메라로 찍은 사진올리는 방법~(동영상) [67] file 2010-07-13 113366
공지 id: 엔죠엔죠 윈도우7 ie9에서 파일첨부가 되지 않을때 - 기타 잦은 질의응답 [10] file 2010-06-15 111456
70143 지루박 투구꽃과 각시투구꽃(돌쩌귀) 사진 비교 [5] file 2017-09-25 709
70142 지루박 왜승마 [倭升麻] [5] file 2017-09-25 598
70141 지루박 금강초롱, 섬잔대, 잔대 사진 비교 [10] file 2017-09-25 860
70140 알콜짱♥이종훈 가을.... [10] file 2017-09-25 815
70139 강원포토 동강메밀꽃축제를 성원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[7] file 2017-09-25 797
70138 표주박/이범용 촛대봉에서360도.. [10] file 2017-09-25 786
70137 海安 (김대성)/수원 용암사 여명 [12] file 2017-09-25 895
70136 id: 태권V(權宗垣)태권V(權宗垣) 닮았네요 [8] file 2017-09-25 732
70135 사모아(황정서) 무서워요~~ [11] file 2017-09-25 629
70134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휴~~! [8] file 2017-09-25 705
70133 근보(勤補) 주인을 찿습니다 [5] file 2017-09-25 621
70132 방긋/이일석 셀카 중... [8] file 2017-09-25 533
» johnsonri 力戰의 勇士들 ~ ~ ~ ??? [11] file 2017-09-25 590
70130 지리산도사 한양 북한산도 접수하겠습니다. [7] file 2017-09-25 707
70129 id: 태권V(權宗垣)태권V(權宗垣) 아시나요^^ [7] file 2017-09-25 516
70128 (홀스타인)박무길 요기두 -때가-되었네유 [14] file 2017-09-25 758
70127 (홀스타인)박무길 2017-9월25일 월요일 (출석부) [61] file 2017-09-25 405
70126 지루박 칼잎용담 [─龍膽], 큰용담[─龍膽] [4] file 2017-09-24 437
70125 풀잎향기 오늘은 신진도에서 만리포로 [4] file 2017-09-24 641
70124 지루박 여우구슬, 진주초(珍珠초) [4] file 2017-09-24 539





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