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롭게 글을 올리시고 이야기하는 공간입니다. 경어체를 사용해 주시길 바라며, 자유로운 만큼 더욱 더 예절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 자게의 성격에 맞지 않거나, 광고성글, 타인에게 거부감을 주는 글은 임의 삭제/이동 조치 합니다.

출석부규정;출사코리아 회원은 누구나 작성 가능하며, 05;00 이후에 작성해 주시고 그 이전에 작성한 글은 통보없이 임의삭제 하니 참고 하여 올리시기 바랍니다.



오늘 태기산

profile
아직 서명이 작성되지 않았습니다.
이름 :
id: 태권V(權宗垣)태권V(權宗垣)
제목 :
오늘 태기산
첨부 :
_JW_2680.jpg [File Size:380.8KB/Download:0]
조회 수 :
1007
등록일 :
2018.09.08.15:01:09

운해만 대박 ... ㅠㅠㅠ

누가 지나가면서 슬쩍 치고 간 듯. .... 흔들렸네요... ㅠㅠㅠ


_JW_2680.jpgCanon | Canon EOS 5D Mark IV | 2018:09:08 05:53:55 | Reserved | spot | Auto W/B | 3.200 s (32/10 s) | F/9.0 | 0.00 EV | ISO-100 | 105.00mm | Flash-No

 




profile
2018.09.08
15:18:18

구라청에서 오늘 위지방은 날씨가 좋다더니.. 쬐끔  맞추었네요

누가 슬쩍해도 멋집니다~^^

profile
2018.09.08
15:20:45

누가 슬쩍(?)한게 오히려 운치있습니다.

profile
2018.09.08
16:07:27

animate_emoticon%20(11).gifanimate_emoticon%20(11).gifanimate_emoticon%20(11).gif

profile
2018.09.08
16:14:51

대박입니다.

profile
2018.09.08
17:03:58

완전 대박을 만나셨습니다.

멋집니다~

profile
2018.09.08
18:20:38

우와

멋작  수고하셨습니다 


혼자 댕겨  온거유?

profile
2018.09.08
21:07:30
무서워서 별밤 아우 꼬드겨서 후다닥~~별로였네요
profile
2018.09.08
19:02:14

환상적입니다..

profile
2018.09.08
19:51:54

 저런 운해대박이 어딥니까... 

 멋지기만 합니다..

profile
2018.09.08
19:56:19

운해가 대박입니다.

profile
2018.09.08
21:57:32

풍경 사진도 찍으러 다니시는군요. ㅋ

profile
2018.09.10
06:39:42

ㅎㅎㅎㅎ...

콧바람 쐬러^^

profile
2018.09.09
05:11:05
가을바람이 살짝 치고
간것 아닐까요~
운치 있습니다^^
noprofile
2018.09.09
10:35:36
누군지 모르지만 슬쩍 치고간것이
대박입니다.
profile
2018.09.09
11:35:09

대작은 다음 컷일 듯...

멋진 운해ㅡㄹ 만나셨군요

profile
2018.09.09
16:14:33
태기산 넘 멀어서 발걸음 하기가 어려운데 좋은 모습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.
profile
2018.09.10
07:11:01

환상적입니다!

profile
2018.09.12
07:30:23

환상 입니다

List of Articles
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
공지 id: 엔죠엔죠 [공지] 스마트폰 페이지에서 파일첨부가 보이지 않을때 - (안드로이드 계열 ... [20] file 2013-08-22 107333
공지 id: 엔죠엔죠 ★ 스마트한 출코 모바일 페이지 (스마트폰에서 사진올리는 방법!) [53] file 2011-04-26 110145
공지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카메라로 찍은 사진올리는 방법~(동영상) [68] file 2010-07-13 119162
공지 id: 엔죠엔죠 윈도우7 ie9에서 파일첨부가 되지 않을때 - 기타 잦은 질의응답 [10] file 2010-06-15 117089
76038 순수 (b) (황차곤) ~~~ 또 봉래산 ~~~ [20] file 2018-09-10 691
76037 (홀스타인)박무길 한우산에 가시면-----ㅎ [32] file 2018-09-10 918
76036 임프로 아름다운 제주도 [29] file 2018-09-10 651
76035 감동/박해도 [출석부] 2018년09월10일 월요일 출석부입니다. [67] file 2018-09-10 482
76034 자연/ㅈ ㅓㅇ승호 마린시티 [8] file 2018-09-10 580
76033 동주니/ 최동준 2018년함양산삼축제 [14] file 2018-09-09 732
76032 지루박 야고(Aeginetia indica) [10] file 2018-09-09 563
76031 id: 순수(임명수)순수(임명수) 제1회 함안칠원 비앤비유러피안테마파크 가을찰영대회 [11] file 2018-09-09 809
76030 산즉수 성벽의 사람들 [10] file 2018-09-09 928
76029 EF자전거/강동구 새로운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.(수정) [16] file 2018-09-09 1314
76028 순수 (b) (황차곤) ~~~ 스바람님만 보세요 ~~~ [18] file 2018-09-09 1096
76027 아이스크림/한 ㄱ ㅣ 창 오랜만에 휴일은..... [16] file 2018-09-09 883
76026 방긋/이일석 벌초하는 날 [19] file 2018-09-09 974
76025 목동/노재섭 부여 궁남지 상황입니다. [18] file 2018-09-09 878
76024 id: 스치는바람/東林스치는바람/東林 2018.09.09.일요일 출석부 [58] file 2018-09-09 467
76023 id: 보짱™/권영우보짱™/권영우 9/8 일몰이 좋았습니다 [14] file 2018-09-08 965
76022 아이스크림/한 ㄱ ㅣ 창 추수 시작.... [20] file 2018-09-08 1020
76021 사진1장 이야기 [간단 여행기] 독일 드레스덴 풍경 몽땅 훔쳐 왔습니다. [45] file 2018-09-08 1034
76020 투썸 / 李仁植 오늘 시화호 철탑 일출 [25] file 2018-09-08 1140
» id: 태권V(權宗垣)태권V(權宗垣) 오늘 태기산 [18] file 2018-09-08 1007





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