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롭게 글을 올리시고 이야기하는 공간입니다. 경어체를 사용해 주시길 바라며, 자유로운 만큼 더욱 더 예절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 자게의 성격에 맞지 않거나, 광고성글, 타인에게 거부감을 주는 글은 임의 삭제/이동 조치 합니다.

출석부규정;출사코리아 회원은 누구나 작성 가능하며, 05;00 이후에 작성해 주시고 그 이전에 작성한 글은 통보없이 임의삭제 하니 참고 하여 올리시기 바랍니다.



☆... 무다이 들은 야그요 ~ ㅎㅎ

profile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마음 그리움이 있는 사람은 행복 합니다  !!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http://kimyt6400@hanmail.net

이름 :
id: ㅈ ㅔ우스ㅈ ㅔ우스
제목 :
☆... 무다이 들은 야그요 ~ ㅎㅎ
첨부 :
471.JPG [File Size:343.3KB/Download:0]
2018.jpg [File Size:29.3KB/Download:0]
조회 수 :
844
등록일 :
2019.01.10.19:29:46

2018.jpg

 

지가 있잔아요 ~ ㅎㅎ

무다이 창원에 계시는 無心(무심)선배님에게

들은 야근데에 ,,,

함~들어 보이소 ㅎㅎ

아메도 무심선배님의 경험담이 아닌가 싶네예  ~ㅡㅡ!!

어느 재판정에 있잔아요 ,,,

장년에서 노인들까정 해서 여남은 분이 들어 오셨는데

하나깉이 얼굴에 멍들은 사람  반창고를 잔뜩 바린사람 ,,

또 우뜬 나이든 분은 얼굴 눈자위에 멍이 퍼렇게 들은사람 또는 한쪽 발을 몬쓰가 목발을 한사람 !!

이 광경을 보고 있던 판사님이 하두 이상해서리 그래도 그중에서 젤로 젊은 한40代 한분에게 물었데요 ~!??

얼굴을 왜 그리 멍이 들었나요 ,,,!?? 하니께

아 ~ 글씨 ~ 우리마눌이 현관에서 어디로 전화를 하는지 하두 오래 통화를 하길래

물어 봤다가 그걸왜 ~ 묻냐고 동티게 얼굴을 휴대폰으로 맞었데유 ~ ㅋㅋ

하두 어이가 없어하는 판사가 가마 보이 젤로 나이가 많아 보이는 수염도 길러고 꼭 ~ 미조에 ㅊ ㅓㄹ ㅣ대장님 같은 분이

계시길래 물어 봤데유 ~ 아니 할아버님은 어찌하여 얼굴이 그리 일거러져 있나유 ~ !??

했더니 갑짜기 이노인이 땅을치고 대성통곡을 하며 하시는 말씀이 글쎄 있잔유 ~

내가 방에 누워 있는데 울 ~ 할망구가 어디가가 실큰놀다 방문을 열고 들어 오더니 다따고짜 지게작떼기로 마구 후려 갈기면서 하는말이

아니 무슨 염치로 여적 방에 자빠져서 자냐고 !??ㅡ.,, 으이 ~ 남에 남편은 들은 벌써 몇해전에 산에가가 자고 있는데

당신 혼자만 집구석에서 그것도 따신 방에서 자고 있다꼬 ㅡ,,, !??

ㅎㅎ ~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,,,!!  ㅎㅎ

아마도 멘 나중에 지게 작대기로 웃째 당하신 분이 무심 선배님 야그가 아닌가 싶네예 ㅋㅋㅋ=3=33=333

sticker_002.png

우리모두 옆지기분에게 잘하고 사입시더 ㅋㅋ

고운 겨울밤 이루시길요 ^^*

animate_emoticon%20(27).gif

471.JPGCanon | Canon EOS-1D X | 2017:11:01 06:47:14 | Reserved | matrix | Auto W/B | 0.001 s (1/1600 s) | F/13.0 | 0.00 EV | ISO-400 | 110.00mm | Flash-No

 




profile
2019.01.10
19:52:01

제우스 선배님요..

괜히 가만히 있는 무심선배님 물고 늘어집니까유..

제우스 선배님이 형수님인데 지게 짝데기로 맞은것을 이야기 하는거죠..

흑성산 토굴 도꾸는 다 이해합니다요..

이실직고하시고요  광명찾으세유.....

baiduhiqpx111.gif  baiduhiqpx12.gifbaiduhiqpx10.gifbaiduhiqpx22.gifbaiduhiqpx28.gif


profile
2019.01.11
10:50:16

이라이 ~

멍멍이라꼬 ~

감동 아우님이 놀리지 ㅎㅎ

무심 선배님이 먼저 카발리셨어 ~ ㅋㅋ

무다이 부산에 있는 제우스카페를 들먹이셔가가 ,,,

두집 살림이라꼬 ㅋㅋ

profile
2019.01.10
20:14:47

글카다가 갱편 까지 보태서 먼지 나도록 맞았다 카던데......... ㅋ

profile
2019.01.11
10:52:15

먼지가 나도록 맞으마

울메나 맞아야 먼지까정 ㅡㅡㅡ!??

아우님은 먼지나도록 그런 기억 이 있나 보네 ㅋㅋ

profile
2019.01.10
20:17:49

아메도, 아우 님 이바구인것 같은 느낌이

솔 ~ ~ ~ 솔  나는것 같은데.

그마, 以實直告 하게나. ~ ~ ~ㅎㅎ

profile
2019.01.11
10:54:16

무심선배님

이야기라꼬 그마이 야그 드리는데예 ㅎㅎ

profile
2019.01.10
20:34:50
지금 말씀을 꼭 기억해놓겠습니다~ㅎㅎ
profile
2019.01.11
10:54:46

에혀 ~

잊아 뿌라니께 ㅋㅋ

profile
2019.01.11
05:32:32

내지금ㅡ

일어나서ㅡ내방으루ㅡ가는디

자구있던줄알었든ㅡ마눌님

오늘은ㅡ워디루납시나유ㅡ?

오잉 ㅡ!

일어났어ㅡ나지금그녀보러갈려구ㅡㅎ

원제오시남유ㅡ?

지금가시면ㅡ토욜저녁에ㅡ늦게나ㅡ오세유ㅡ?

아니ㅡ그녀들만보구ㅡ바루올껴 ㅡ

했더니ㅡ뭐하러ㅡ일찍오냐구ㅡㅡㅡ버럭

우째된일인지 ㅡㅎ

profile
2019.01.11
10:17:43

들어오지 마시라는데요.     =3 ==33 ===333

profile
2019.01.11
10:55:51

헤임요 ~

지금까정 봐준거라 생각하시고 ,,,

단디 하시쥬 ㅋㅋ

profile
2019.01.11
06:29:00

행님이 1차 분양권 차레인듯 합니다 ㅋㅋ

profile
2019.01.11
10:56:53

ㅋㅋㅋ ~

믄  ~분양권 까정 ㅎㅎ

마루아우님은 몇번으로다가 받았나요 ㅋㅋ

profile
2019.01.11
07:54:45

무다이 가만히 있는 호랭이 터렁구로 건디렸어요 ~~ㅎㅎㅎㅎ

profile
2019.01.11
10:57:40

ㅋㅋㅋ  ~

헤임요 ~ ,,,

한동안은 안심심 하실꺼이더 ㅋㅋ

profile
2019.01.11
08:06:25

씨 ~ 익 웃고 갑니다.

profile
2019.01.11
10:58:28

선배님 ,,,!!

신경 안쓰셔도

되것쥬 ~ ,,,,,,,,,,,,,,,,,!???animate_emoticon%20(82).gif

profile
2019.01.11
08:37:18

웃픈 애기네요...^^

profile
2019.01.11
10:58:56

ㅎㅎ ~

이게 웃을 일이 아이시더 ㅋㅋ

profile
2019.01.11
08:46:12
이거 남의 일이 아닌듯 합니다,
가까운 시일에 제가 당할수도,ㅠㅠ
profile
2019.01.11
10:59:53

역시 ,,,

아우님은 빠른 회전 ㅎㅎ

준비를 단디해서 무심님 처럼 그렇게

허무하게 당하지 말길 바랍니더 ^^*

profile
2019.01.11
08:49:36

ㅎㅎ세상 마이 변했네요~~^^

처리는 아즉 그렇게는 안삽니다요~~ㅎㅎ

profile
2019.01.11
11:00:28

안보이 ...

알수없지요 ~ ,,,!!? ㅋㅋ

profile
2019.01.11
10:15:25

미래에 내가 될수도....     부르르르르르~~~~ㅎㅎㅎ

profile
2019.01.11
11:01:07

남에일이 아이시더 ㅎㅎ

단디 지금부터 단도리 잘 ~ 하이소 ^^*

profile
2019.01.11
13:23:43

단디 해야겠습니다 지금부터~~ㅎㅎ

profile
2019.01.12
13:30:26

밤그림자님 !!

잘 하시소 ㅎㅎ

괸히 미리 산에가가 자는 수가 있니더 미 ㅋㅋ

profile
2019.01.11
16:17:22

ㅎ ㅎ 잘보고 갑니다  푸하하하하~~

profile
2019.01.12
13:31:58

ㅎㅎㅎ ~ ^

마하님은 ,,,

마하를 타고 댕기시니

그럴일은 웁지마는 그래도 萬事不許튼튼 아시쥬 ~ ㅋㅋ

profile
2019.01.12
18:46:27

나이들수록 기댈 수 있는 건 마누라분이유 ~

List of Articles
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
공지 id: 엔죠엔죠 [공지] 스마트폰 페이지에서 파일첨부가 보이지 않을때 - (안드로이드 계열 ... [19] file 2013-08-22 105969
공지 id: 엔죠엔죠 ★ 스마트한 출코 모바일 페이지 (스마트폰에서 사진올리는 방법!) [53] file 2011-04-26 108895
공지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카메라로 찍은 사진올리는 방법~(동영상) [68] file 2010-07-13 117710
공지 id: 엔죠엔죠 윈도우7 ie9에서 파일첨부가 되지 않을때 - 기타 잦은 질의응답 [10] file 2010-06-15 115703
» id: ㅈ ㅔ우스ㅈ ㅔ우스 ☆... 무다이 들은 야그요 ~ ㅎㅎ [30] file 2019-01-10 844
78074 마운틴S 놀이터 [13] file 2019-01-10 709
78073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하늘이 참 이쁘네요~~! [21] file 2019-01-10 1091
78072 id: 송원/조웅제송원/조웅제 컴퓨터 기본셋팅과포토샵 강의 [16] 2019-01-10 1255
78071 johnsonri 지금은 休息 中 [17] file 2019-01-10 761
78070 풀잎향기 흐린날의 아침 [12] 2019-01-10 576
78069 천지(天地) 제주 동백 [24] file 2019-01-10 715
78068 potsae 찾습니다 일요일(1/6)오전 주남지 핑크색소형 파우치 [6] 2019-01-10 632
78067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화각 확인차 다녀왔습니다.... [17] file 2019-01-10 888
78066 무심(신석기) 제우스씨가 딴살림을 ??? [26] file 2019-01-10 714
78065 (홀스타인)박무길 으이그--- [15] file 2019-01-10 600
78064 (홀스타인)박무길 고니들의 탱고 [20] file 2019-01-10 647
78063 포 포/박기포 2019.1.10(목요일) 출석부 [71] file 2019-01-10 385
78062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할배노릇도 힘드네요~~! [19] file 2019-01-09 1010
78061 타불님/裵炫澈 집앞 풍경 [19] file 2019-01-09 918
78060 풀잎향기 하나영님 께서 말씀 하신것은요 [8] file 2019-01-09 938
78059 id: 스치는바람/東林스치는바람/東林 2019.01.09. 오늘 아침-가덕도 일출-파노라마 [23] file 2019-01-09 948
78058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매화 한송이~ [21] file 2019-01-09 1033
78057 淸海 오늘 금호강 안심습지 [20] file 2019-01-09 775
78056 포 포/박기포 2019.1.9(수요일) 출석부 [60] file 2019-01-09 439





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