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사코리아의 알림 게시판입니다.



츠자당~막가파 창립~!

현재 출코에는 아래와 같이 많은 당이 서식합니다~
1) 낚시당= 노엘맘님
2) 쪽박당= 순수님
3) 엄살당= 새벽바람님
4) 뽐뿌당= 짱돌님
5) 셀카당= 긴꼬리님
6) 허접당= 허접님
7) 시워니당= 문마담님
8) 대박당= 캐시님
9) 띨띨당= 들레님
10)무당파=바람님


요즘 세월이 하~~어수선하니 정부에서도 당파싸움이 치열한데,
출코에도 여러분이 아시다 시피 많은 당파가  각축?을 벌이고 있습니다.


먼저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츠자당의 출현입니다.
먼~~츠자들을 그리 좋아하는지~~ㅎㅎ

츠자들만 보믄 백리를 달려가니,,,,


그 당주에는 태권브이님이 등극을 하셨습니다~~
"츠자당 당주님 태권브이님" 축하합니다~~!

 

그리고 밑도 끝도 없이 막달리는~~

막가파가 최근 좌충우돌 한반도가 비잡다고 돌아 다니더군요~~ㅎㅎ

 

밀양에서 서식?하는 예쁜호랑이님이 당주에 등극하셨습니다.

부당주는 막달리네로 유명한 실버/송준희님이 내정 되셨습니다~~!

 

앞으로  두 당,파의 폭발적인? 활동을 기대 합니다~~^^

profile

   ■ 출사코리아 운영자 ㅊㅓ ㄹㅣ 입니다. 

 

   출사코리아는 사진정보의 무한공유를 그 목적으로 하고,

    나눔의 열린장 으로 사진을 하는 모든이 들이 공감하고 동참하는 곳입니다.

    배우고자 하는 이,,,  그리고 나누고자 하는 이,,,

    그들 곁에 출코가 있습니다~^^

 

       ㅊ ㅓ ㄹ ㅣ 갤러리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네이버 카페(흙집짓기)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 메일

       http://chulsa.kr/acterson       http://cafe.naver.com/brownh596l      acterson@naver.com

이름 :
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
제목 :
츠자당~막가파 창립~!
조회 수 :
2452
등록일 :
2010.07.13.11:24:03

profile
2010.07.13
11:30:37

캬 드뎌 츠자당 이 창립을 승인 해주셨군요...

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...

츠자당과 막가파  앞으로 영원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.^^*

 

profile
2010.07.13
11:34:45

저의 당은 막가파에 속하나요

한반도가 비좁다고 출사한 막가파의 작품 많이들 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(꾸~벅)

 

profile
2010.07.13
11:34:51

~~승인 받으시느라``수고+로비..

안하셨겠죠~~?

축하합니다

앞으로 눈이 시원할 일만 남았습니다 emoticon

profile
2010.07.13
11:40:04

아이구 큰일났습니다 막가파 당주로 등극 되었다니....

앞으로 더욱 막 달리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

열심히 막 한번 달려보겠습니다    대장님   만~~~~~쉐

profile
2010.07.13
12:24:33

축하드립니다 .... 당주님^^

 

조만간 발기식을 함 하시죠...emoticon

profile
2010.07.13
12:59:36

츠~자당 당주 되심을 앙축 드립니다

 

츠~자 당 발기식 부터 먼저하심이.....

 

츠~자당 찬조출연 하나 올려 드립니다

20100708070812174h1_074148_0.jpg

profile
2010.07.13
13:51:05

지난주에 이 ㅊㅈ들  ... 스튜디오 촬영 갈 뻔 했는데....

 

profile
2010.07.13
15:07:58

발대식도 아니공... 발기식?

ㅋㅋㅋㅋ

암튼 축하드립니다... ㅋㅋㅋㅋ

profile
2010.07.13
11:42:20

무림에 막가파라?ㅎㅎ

음.....잠시 잠수를...ㅋ

profile
2010.07.13
11:45:36

강호고수들이 엄청시리 많네요^^

저두 쬐매 바꿔주시면 안되나요?

츠자당으로~~ㅋㅋ

profile
2010.07.13
13:53:46

당주만 바꿔줍니다...대장님이^^

 

열심히 하셔서 ... 당 한개 만드이소^^

profile
2010.07.13
16:03:55

츠자당 똘마니도 괜찬은디~~ㅎㅎ

안되모 어쩔수 없고~~음

ㅎㅎ 열띠미 해서 음주가무당으로

하나 맹글어 달라고 해야겠습니다.ㅋㅋ

profile
2010.07.13
11:52:56

헐 .... 이거 이거 우째 이런 일이...

 

당원 빨랑 모집해야 겠네요^^

 

자~~~ 음지에 숨어 있는 분들 빨리 빨리 양지로 나오세욤^^

 

내일 일산에서 ㅊㅈ 예비 발기를 하고 ... 추후 정식 발기식을 ...emoticonemoticonemoticon

profile
2010.07.13
12:14:37

참말로 추카 합니데이~~~ㅎ

그래도 츠자 앞에서는 발기 야그는 하지 마시길~~~ㅎㅎ

profile
2010.07.13
11:58:22

참 잼나요...

 

창당을 축하합니다. 나두 물밑 작업을 ㅎㅎㅎ~~~!

profile
2010.07.13
11:59:05

두분 당주님 먼저 축하 축하를

특히 츠자당 당주님깨서는

분발 하시어 눈을 즐겁게

해주시길 바람니다.

근대 막가파 당과

쪽박당은 어째 비슷한 길로

가는것 같네요.

막가파 당주님 분발을

하이팅~~~

profile
2010.07.13
12:12:58

드뎌 두당이 탄생하였군요..

무시무시한 막가파당....

무알선 ㅊㅈ당..

당주로 등극하신 예쁜호랑이님과 태권브이님 축하드립니다~~emoticonemoticonemoticon

출코안에 우뚝 서는날을 기대해봅니다..emoticon

profile
2010.07.13
12:56:00

창당을 왕 축하드립니다..

많으신 활약을 기대합니다..^^**

profile
2010.07.13
13:52:12

감사합니다. emoticon

profile
2010.07.13
13:34:55

 

난리 난네요..

당파 싸움이 일어날것 같은데..

이러다 솔로들은 막내려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.. 

profile
2010.07.13
13:52:21

감사합니다. emoticon

profile
2010.07.13
13:38:49

당파의 난립이 위험해 보입니다^^

아직 파벌 싸움은  없는것 같은데.....

싸움보다는 사진으로 멋지게 겨루길 바랍니다.

창당 축하드리며, 발전을 바랍니다^^

profile
2010.07.13
13:52:30

감사합니다. emoticon

profile
2010.07.13
14:01:50

부당주 라니요

아직 많이 부족 한데요emoticon

2.jpg

.

.

감사 합니다emoticon

profile
2010.07.13
14:52:27

역시 멋지네요 축하드립니다..^^*

profile
2010.07.13
15:55:19

헐~~부당주님이...당주보다 더 열심히 달리고 계시는데...

 

부끄럽습니다.

 

열심히 막 달려보겠습니다

 

부당주님 앞으로  많이 도와주이소오......

profile
2010.07.13
14:12:19

당주님들 모두 모두 축하 드립니다

 

profile
2010.07.13
15:09:11

아... 이거 줄을 잘 서야는데...

울 쪽박당 당주님은 어찌 콧빼기도 안보이시는건지.. ㅋㄷㅋㄷ

 

profile
2010.07.13
15:26:41

두 당 창당을 축하드리면서~~~

남 회원분들은 무조건 ㅊㅈ 당 입당원서를 내겠네요.

조만간 원서가 산더미로 쌓여서 혹시 입이 귀에 걸리는것 아입니꺼?

profile
2010.07.13
17:00:25

ㅍㅎㅎㅎㅎ .츠자당,막가파당주님들  츄카드립니다...

막막 달릴때에..  그리고  츠자들 막밝힐때 알아봤지요....ㅎㅎ

두당파의 당주등극을  축하합니다..

 

profile
2010.07.13
18:09:29

츠자당,막가파당주님 축하~

 

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부당주..................감투 주 한잔 엄나요?

profile
2010.07.13
19:24:04

ㅎㅎㅎ

츠자당, 막가파당....

모두들 축하 드립니다..

profile
2010.07.13
21:31:08

ㅋㅋㅋ

승리 하셨구만여...

그렇게 외치시더니...축하드립니다.

profile
2010.07.13
22:50:09

양당의 창당을 축하드립니다.

츠자당 발기식에는 비아거라를 축하 선물로 보내고

막가파 창당식에는 잔차 튜브라도 보내야 것심다.

대 활약을 기대합니다.

profile
2010.07.14
04:49:23

양당의 창당을 축하드리나이다..

profile
2010.07.14
08:45:53

다음에는 어느당이 나올런지 ....암튼 양당 축하합니다 ..

profile
2010.07.14
12:45:49
축하 축하드립니다. 활약이 기대됩니다.
noprofile
2010.07.15
17:33:00

축하 드립니다...너무나 재밌는 당이 많네요...

당회원에 가입될 수 있도록 열심히 찍어야 겠습니다..^^

profile
2010.07.16
11:48:39

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띨띨당이 최고로 잘 맞는거 같아서.ㅎㅎㅎ

두당의 창립 (발기) 축하드립니다요.ㅎㅎ

profile
2010.07.16
21:22:05

두 당주님께 내물이라도 보내야 하는거 아인지 몰것네요...

암튼 당주님들 추카추카 합니다..

profile
2010.07.20
07:52:41

ㅎㅎ 아름다운 당이네요 ㅎ...세상사는 재미 나겠는데요...^^ 축하드립니다.

profile
2010.07.20
12:21:14

브이님, 호랑이님,  소원 성취하심에 감축드립니다.

근데 호랑이님은 진짜 로비 하신거 아닌지 혼자 갸우뚱&)@*$^!*&%$)&$

profile
2010.08.02
15:52:23

감축 드림니다...................!!

profile
2010.09.07
13:18:04

뭔지 몰라도

츠자당이라 카므 ㅎㅎㅎ

츠자앞에  말도 못하는 사람은 가입이 ㅎㅎㅎ

 

암튼 츠자당   ㅊㅋㅊㅋ ㅛ

profile
2010.09.09
09:33:04

두 당의 발기를 축하드립니다..

더욱 더 많은 발전을 기원합니다..

profile
2010.09.14
14:50:58

당파 싸움은 좋은 발전으로 기대됩니다.^^ㅈ

좋은 작품들로 대박나길...

profile
2010.11.14
22:09:42

두 당주님  등극을 축카드림니다....   ㅊㅋㅊㅋ~~~

profile
2010.12.02
14:05:19

그럼 총 12개의 당이....

이제사 알았네요...ㅎㅎ

 띨띨당이 왠지 맘에 드네요...ㅎㅎ

profile
2010.12.03
20:33:50

츠자당 당주님이  저한테 교주님 이면 나는 츠자당  당원 이내  어매 뿅 가브리네요

List of Articles
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
118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휴대용재떨이를 드립니다~! [34] 2010-11-29 1789  
117 id: 휴석/이상희휴석/이상희 통영으로 초대 합니다 [123] file 2010-11-04 4153 1
116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출석부 규정 안내 [58] file 2009-07-04 4095  
115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안드로이드용 출사코리아 어플 "PHOTO SPOT"안내 [87] file 2010-09-15 3841  
114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ㅊ ㅓㄹ ㅣ의 실전 포토샵 4기 모집합니다. [7] file 2010-08-23 2288  
113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출코하계휴가번개 일정및 조별현황 [51] 2010-08-08 2423  
112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2010년 출사코리아 하계 휴가 번개. [21] file 2010-07-10 3069  
»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츠자당~막가파 창립~! [49] 2010-07-13 2452  
110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출사코리아 리뉴얼후 상황입니다. [79] 2010-06-11 2519  
109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5월 셋째주 주간 베스트포토~ [20] 2010-05-21 2406  
108 id: 엔죠엔죠 출코리뉴얼 - 달라지는 내용 미리보기 [35] file 2010-05-07 2855  
107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5월 첫째주 주간 베스트포토 발표~! [30] 2010-05-05 2288  
106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4월 넷째주 주간 베스트포토 발표~! [48] 2010-04-28 1945  
105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출코 사진 싸이트 3위~! [77] 2010-04-22 3008  
104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4월 셋째주 주간 베스트포토 발표~! [38] 2010-04-21 1946  
103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4월 둘째주 주간 베스트포토 발표~! [28] 2010-04-14 1770  
102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아름다운부산 사진전 시상일시안내 [22] file 2010-04-11 2138  
101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아름다운부산 사진전 입상자 명단. [76] 2010-04-06 3188  
100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아름다운부산 사진전(3월 24일~4월 5일) [22] 2010-03-24 2520  
99 id: ㅊ ㅓ ㄹ ㅣ/손상철ㅊ ㅓ ㄹ ㅣ/손상철 3월 넷째주 주간 베스트포토 발표~! [32] 2010-03-31 1762  






XE Login